본문 바로가기

ARIⓢ_또다른세상

현재까지 한나라당에서 내가 찾은 유일한 합리적인 분

고진화의원께서는 진정 나라를 걱정하는 분이라는 것을 그분의 행동과 언행으로 느낄 수 있다.



솔직히 내가 고진화 의원을 알게 된 계기는 개헌에 대한 1월 10일 한나라당 의원총회에서 진행의 문제점을 강력하고 소신있게 발표했던 장면을 통해서 였습니다.(아래 사이트 참조)

http://search.ytn.co.kr/ytn/mov.php?s_mcd=0302&key=200701111323009188



고진화 의원께서는 한나라당에 계속 남으셔서 정화를 위해서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유일하게 한나라당에서 지지하는 분이 고진화 의원입니다. 고진화 의원의 합리성을 믿기 떄문입니다.



그리고 2007대한민국 You혁명, 국민은 오픈프라이머리를 원한다...라는 주제로 발표하신 것 도 대단히 합리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투표 하는 시대가 오길 바라는 마음도 그 강연을 듣고 생겼고요.

(아래 동영상 참조)



그리고 고진화의원 심층인터뷰 재생시간 52:29 짜리 영상을 보시면 이분의 생각을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한나라당에서 개헌을 찬성하는 분은 고진화 의원 한 분이 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소신을 말하는 고진화 의원. 우리는 이런 분을 원합니다. 한나라당, 민주노동당, 열린우리당을 넘어서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소신을 말하고 자신의 합리적인 생각을 말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아래 동영상 참조)



이문열 씨가 보수가 된 이유가 제대로 된 보수가 없어서 선택했다고 하시는데, 그분이 한 일이 어떤것이 있는지 의문이 되는군요..


제가 알고 있는 제대로 된 보수를 원하면서 행동까지 하는 분은 바로 "고진화 의원" 이 분입니다.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조용히 지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