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또다른세상

살아있는 바닷가재를 뽑아봐?? 가재뽑기 출시!




광명시 한 골목에 특이한 뽑기를 할 수 있는 기계가 설치 되었다. 이런 특이한 것을 뽑을 수 있는 기계가 있다니...




Sea World라고 적혀있다.. 여기 얼마를 넣어야 했는지 지금 기억이 나지 않는다. 가재를 뽑는 기계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아서 요금을 신경 쓸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ㅋㅋㅋㅋ 그런데 '바다 세상'은 도대체 어떻게 생겼을까?




저게 바로 '바다 세상'의 신이 되는 것인가? 저 세발 집계가 '바다 세상'의 절대자인 셈이다.ㅋㅋㅋ




보이는가 엄청 큰 가재들이 ... 또한 눈여겨 봐야할 것을 가재들의 수족을 묶고 있는 테잎!! 서로 안전하게 바다 속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하였고. 쾌적한 생활을 위해 4마리 정도만 들어 있다. 아주 건장한 체격이구나...




보이는가! 위와 다른 위치의 가재들이...무엇을 의미할까? 바로 가재들이 살아서 이동을 한다는 뜻이다..즉 가재들은 모두  건강히 살아서 절대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창가쪽에 모여있다. 신기한 뽑기! 살아있는 생물이 뽑기로 출시되었다.. 과연 사람들의 반응은 어떨지...아직 까지 저거 뽑는 사람 직접 본 적이 없다. 만약 나에게 뽑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뽑으면서 기분이 어떨까....글쎄..모르겠다...

사진 편집 : gimp (자유 무른모) http://gimp.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