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또다른세상

무료로 스티커 받아가세요. 안티이명박 차량스티커 입니다.


이명박 후보가 당선된 이후로 매주 토요일 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청계천에서 시작하여, 명동에서도 했었고, 지금은 특검 본부앞에서 합니다.

토요일마다 하는데, 오늘은 80명정도 참석한것 같습니다.

범죄자가 대통령이 되는 우리 나라의 모습에 울분을 참지 못해 나온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좀더 효과적으로 시위를 진행하기 위해서 관리자께서 여러가지 고민을 많이 하네요.

차량에 붙일수 있는 스티커를 수천장 제작해서 집회장소에 가져왔습니다..

저는 10장 정도만 집으로 가져왔는데, 아직도 남은 스티커가 많이 있습니다.

혹시 이명박 당선자를 대통령으로 인정할수 없다고 생각하는 분이나,

현재 특검이 진행되는 상황을 보며 답답하신 분들

토요일에 참석하시면 촛불도 준비되어 있고 스티커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스티커는 까페에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제작되어 나눠드리고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받아가시면 됩니다.

이제 취임식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어찌될런지....걱정이 많이 되네요.

모임은 보통 6시에 시작해서 8시전에 끝이납니다...

관심있는 분들 많이 참석하셔서 스티커 받아가시면 좋겠네요..

한장에 300원 정도 된다고 하던데...재질이 좋아서 잘 찢어지지 않네요.

밑에 사진 참고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두운 곳에서 찍은것은 색표현이 왜곡되어 따로 찍어 보정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