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예술, 문화적 가치를 직시하다”
ㅇ 일시 : 2014년 9월 23일(화) 오전 07:30
ㅇ 장소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엔(&)스페이스
※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ㅇ 주최/주관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ㅇ 후원 : 구글코리아, 네이버, 다음, SK컴즈, 엔씨소프트, 이베이코리아, 카카오
ㅇ 프로그램
- 주제 : 게임과 인터넷
- 진행자 : 김국현 대표(에디토이)
- 발표자
진중권 교수
현 동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현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겸직교수 현 한국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 전 중앙대학교 문과대학 독어독문학과 겸임교수 전 정치사회비평지 아웃사이더 편집위원 |
· 발표 주제 : Gamification
Gamification이란? |
게임이 아닌 분야에 대한 지식 전달, 행동 및 관심 유도 혹은 마케팅 등에 게임의 메커니즘, 사고방식과 같은 게임의 요소를 접목시키는 것 |
- 패널
하지현 교수 건국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 정상권 본부장 블루클라우드 |
(※ 아침식사 준비 등의 행사 진행을 위하여 참가신청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는 Thought leader분들을 초청하여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및 인터넷 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 긍정성’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ㅇ 문의처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기획실 과장 한명수
hms@kinternet.
'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826-“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인터넷 교육문화! (0) | 2014.08.18 |
---|---|
“인터넷 이후 가장 흥미로운 실험, 비트코인”2014년 7월 22일(화) 오전 07:30 ~ 09:00 (0) | 2014.07.03 |
부천시장과의 대화. (0) | 2014.06.30 |
17th SW Quality Insight Conference (0) | 2014.06.28 |
[KBS] 2014 IT 콘서트 'IT'는 재미있다! 그것을 알려주마! (0) | 2014.06.28 |
티스토리 X 구글 애드센스 포럼 14.7.19 (0) | 2014.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