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게임문화

2014년 7월 소식지. 니달리특집,건강칼럼등 수록

이번호는 니달리 특집입니다. 니달리가 창 공격범위가 너프 되기 전 게임을 하면서 벌어진 일을 실었습니다. 그 이야기는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주소를 소식지에 넣었으니 시청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한 시청자 대회 경기 결과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다양한 챔프가 참여해서 눈길이 갑니다. 요릭 챔프가 등장한 것과 애쉬가 참가한 것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생활영어란을 만들었습니다. 방송과 연관있는 쉬운 영어를 외국인 첨삭받아 다듬어서 올렸습니다.


그리고 6월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특징 있는 사건들을 중심으로 소식지에 실었습니다. 비 정기적으로 방송을 하기 때문에 6월에 있었던 일들도 며칠은 빠졌네요 ;;


그리고 방송을 후원해주신 분들을 위한 소개란을 만들었고, 후원회장의 인터뷰, 건강 칼럼등을 실었습니다.


IT활용에 관해 쓸만한 소프트웨어를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keepass와 telegram을 소개했습니다. keepass는 암호 관리 도구이고 telegram은 sns소통 도구입니다. 둘다 오픈소스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리솔칼럼을 실었습니다. 리눅스와 윈도우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우리의 삶이 어떤 것과 닮아야 하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재밌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