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게임문화

2014년 4월호 소식지.

2014년 4월호 소식지는 크게 3가지 입니다.

먼저 아리솔에게 궁금한 것 코너에서는 여러분들이 저에게 자주 물어봤던 질문에 대해 친절한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정말 자주 받은 질문들이죠.


그리고 저에게 응원의 의미로 팬닉을 달아주신 분들의 고마움을 하나의 코너를 통해 표현했습니다.18명의 팬닉을 사용해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합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것은 유익하고 재미있고 신기한 내용의 방송을 꾸준히 하는 것이겠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1대1 시청자 경기 코너를 넣었습니다. 날로 관심이 더해가는 시청자 경기를 우승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글을 실었습니다. 참고로 1대1 경기는 유투브를 통해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소식지의 형태는 정해진 패턴이 없어서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고 여러가지 시도들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글을 받아서 실어본다든가 제가 평소에 시청자와 대화하는 내용을 각색하여 대화형태로 넣는다든가 또는 잡지 내용을 제가 읽어주는 음성 파일 제공을 한다든가 말이죠. 잡지를 읽기 힘든 분들은 제가 읽어주는 팟캐스트를 통해 음성으로 들으시는 것도 가능하도록 말이죠.


앞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입니다. 모두 여러분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