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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예술, 문화적 가치를 직시하다”

게임의 예술, 문화적 가치를 직시하다

                     

ㅇ 일시 : 20149 23() 오전 07:30

ㅇ 장소 :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엔(&)스페이스

       ※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ㅇ 주최/주관 : )한국인터넷기업협회

ㅇ 후원 : 구글코리아, 네이버, 다음, SK컴즈, 엔씨소프트, 이베이코리아, 카카오

ㅇ 프로그램

- 주제 : 게임과 인터넷

- 진행자 : 김국현 대표(에디토이)

- 발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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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중권 교수

 

현 동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현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겸직교수

현 한국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

전 중앙대학교 문과대학 독어독문학과 겸임교수

전 정치사회비평지 아웃사이더 편집위원

· 발표 주제 : Gamification

Gamification이란?

게임이 아닌 분야에 대한 지식 전달, 행동 및 관심 유도 혹은 마케팅 등에 게임의 메커니즘, 사고방식과 같은 게임의 요소를 접목시키는 것

 

-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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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현 교수

건국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정상권 본부장

블루클라우드

 

참가신청서 작성하기

(※ 아침식사 준비 등의 행사 진행을 위하여 참가신청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는 Thought leader분들을 초청하여 인터넷의 긍정적 활용사례 및 인터넷

을 이용한 혁신사례 등 ‘인터넷 긍정성’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ㅇ 문의처 : )한국인터넷기업협회 기획실 과장 한명수

                hms@kinternet.org, 02-563-4638

홈페이지 http://interclub50.dot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