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과거자료/ARIⓢ_창조한국당_

창조한국당 흔들려도 쉽게 쓰러지지 않는다.

김봉간님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대선이슈와 관련하여 창조한국당 취재기를 정말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그 글에 적은 댓글을 포스트로 남깁니다.


 
저야 그런분들 나가도 당비 내고 제 역할하니 상관없지만...

다른 분들이 흔들릴까 걱정이네요..

영등포 중앙당 찾아가면....토론회때...
각지역 대구, 울산, 대전에서 올라온 분들이 총선 잘 해보자고 의지가 대단합니다. 대부분 문국현 후보의 사람중심의 구호아래 동의하여 대선기간에 일해주셨던 분들이고요.

그 분들은 이번일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있고 언론이나 소문으로 들리는 것과 다른것도 많이 알고 계시니 그다지 흔들리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토론회 참석해서 들어보면 정말 다양한 의견과 생각이 있구나...또한 정말 열정이 있는 분들이 이렇게 많구나 놀라고 옵니다.

의견이 다르고 그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아서 탈당한다면 그것도 물론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사람들의 움직임도 극단적으로 치닫습니다.

결국 흔들리지 않는 모습이 필요하고 문국현 대표 체제로 가기로 한것입니다.

대선기간에는 비상임대표였습니다.

저는 창조한국당도 중요하지만 민주노동당이 어떻게 변화되는지도 관심을 두고 있어서 민주노동당도 진보 당을 새로 만들어 신속히 정비를 하길 바라고 창조한국당도 수습을 끝내고 총선체제로 나갔으면 좋겠네요. 이미 후보들 각 지역에서 등록중이기도 하고요...

"흔들리고 있지만 쉽게 무너지지 않을것." 이 말대로 앞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탈당 소식도 이제는 진통 과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ARIⓢ_문국현 ^6^] - 창조한국당 전대변인 사퇴에 대한 댓글..
[ARIⓢ_배너모음] - 퍼니온 배너, 창조한국당,민주노동당,한국사회당 배너 배포
[ARIⓢ_생각들] - 문국현의 가치를 대체할 대안 정당은 있을까
[ARIⓢ_또다른세상] - 피해주민과 함께한 정당과 젊은 사람들
[ARIⓢ_문국현 ^6^] - 창조한국당 대표 문국현 '바로바로 인터뷰' 08년 1월 7일 오후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