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배너모음

퍼니온 배너, 창조한국당,민주노동당,한국사회당 배너 배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니온에 있는 창조한국당,민주노동당,한국사회당, 배너를 달고 싶은분.

이 방법은 퍼니온에 올라온 다른 배너들을 사용할시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사용법..창조한국당을 기준으로 하나 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이미지를 잘 보시면 숫자가 보입니다. 1,2,0,  1,2,0   2,2,1,

순서대로 가입자수, 포스트수, 한마디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화면처럼 1번 부분을 클릭하시면 작은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2번이 가리키는 JOIN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 이미지가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화면에서 코드 부분을 한번 클릭해보세요..자동으로 클립보드에 복사가 됩니다.아래처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코드를 여러분들의 블로그 스킨에 넣어주세요.

스킨에 넣는것이 힘든 분들은 제가 도와드릴수 있습니다...블로그마다 스킨코드가 다르죠.

한가지 알려드릴 것은 내가 사용한 코드는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세요.

코드는 join버튼을 누를때마다 계속 변합니다.

한 사람당 하나의 코드만 생성이 되요. 정확히 말해서 유동코드입니다.

퍼니온이 굉장히 깔끔하고 사용하기가 편하네요. 서버도 안정적인것 같고요.

제가 이런 위젯들이 나올때마다 가장 바라는 것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없어지지 말고 지켜지는 것입니다.

예전에 여러번 겪었던 것. 바로...

열심히 만들어서 달아두면 서버가 정지되는 경우들이 있었거든요.

다른 사람들과 서로 이웃을 맺는 방법이 되겠네요..싸이월드의 일촌처럼요.

짜릿한 위젯이 하나 나온것 같습니다. 많이 사용되길 바랍니다.

[ARIⓢ_IT관련] - 퍼니온 배너코드로 헛발질했다... 퍼니온 배너는 코드가 바뀐다. 명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