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

(31)
부천시장과의 대화. ★김만수 부천시장과 대화나누러 오실래요? 이런 시간, 꼭~ 필요하죠? 부천의 발전을 위하여 평소에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면 뭐든 말씀해주세요! 귀 열고 마음 열고 기다리겠습니다~ 오정구 : 7.8 오후3시 오정구청 오정아트홀 소사구 : 7.9 오후3시 소사구청 소향관 원미구 : 7.11 오후3시 원미구청 진달래홀
우리동네 *새끼 길고양이* 잘 자랄 수 있을까. Baby kitten 갑자기 나타난 새끼 길고양이. 어미 고양이는 어디 있는 것일까. 페이스북에서 한 분이 소식을 접하고 고양이 사료를 놓고 가셨다. 사료가 금새 비워졌다. 이 고양이는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있다. 앞으로 잘 자랄 수 있을까. 내가 고양이를 키울 수 있는 여건이 안 돼서 난감하기만 하다. 고양이는 태어난 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다. 이렇게라도 내가 할 수 있는 기록을 남긴다.
쓰레쉬 셀프 씻김굿 Dance before death of Thresh 씻김굿이란? 죽은이의 이승에서의 한을 풀어주는 굿. 쓰레쉬가 나타났다. 그는 우리의 위치를 모른 채로 한가롭게 춤을 춘다. 그 춤이 죽음의 댄스가 되었다. 용 근처에서는 무빙을 하여 목숨을 보존하자. 처음 블리츠 크랭크의 그랩을 아마 상대편은 못 본 것 같다. 만약 그것을 봤다면 그 위험 지역에 쓰레쉬가 한가롭게 춤을 추고 있지는 않았을 테니까 말이다. 쓰레쉬의 셀프 씻김굿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블리츠의 그랩이 성공한 후 쓰레쉬는 최후의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그것은 큰 효과를 내지 못했다. 점멸로 위험을 벗어나고자 하지만 너무 먼 곳에서 점멸을 쓴 나머지 벽에 부딫히게 되고 결국 우리팀의 퍼블을 준다.
17th SW Quality Insight Conference 17th SW Quality Insight Conference 접수중 개최일시 2014-07-02 ~ 2014-07-02 접수기간 2014-06-19 ~ 2014-07-01
[KBS] 2014 IT 콘서트 'IT'는 재미있다! 그것을 알려주마! IT로 통하는 만능 코드 T타임이 방송 100회를 맞았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하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IT쇼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http://onoffmix.com/event/29874
티스토리 X 구글 애드센스 포럼 14.7.19 안녕하세요.TISTORY입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여러분들께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소개하고, 궁금증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포럼을 준비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가 함께 준비한 이번 포럼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X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X 구글 애드센스 포럼에서는 애드센스에 대한 소개,뒷 이야기(?),tip을 말씀 드리고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자리입니다. 일시: 7월 19일 토요일 오후 2시~4시 (약 2시간) 장소: 구글코리아 오피스 21층 (역삼역 2번 출구) ▶지도 바로가기 - 초대 인원: 50명 - 모집 기간: 6월 27일 - 7월 10일 - 발표 일자: 7월 14일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 발표 참석 방법(1) 아래의 등록신청에서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신 후 제출해 ..
- 2014 마을미디어 공개특강 제2탄 - 마을미디어 활동가는 알아야 할 저작권법 파헤치기! - 2014 마을미디어 공개특강 제2탄 - 마을미디어 활동가는 알아야 할 저작권법 파헤치기! - 마을 미디어 활동 관련 저작권법 안내 - 저작물 공정이용 방법 - 마을미디어 저작권 문제 어떻게 풀어갈까 ·강사: 이동길 변호사 (정보공유연대 운영위원) ·일시: 7월 10일 (목) 저녁 6시 30분 (2시간 반) ·장소: 신촌 미디액트 ·참여 대상 : 마을미디어 활동가 및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신청 방법 : 구글 링크 신청서 작성 바로 가기 -> http://bit.ly/1rwvt9u 혹은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 카페에서 댓글로 신청 http://cafe.daum.net/maeulmedia ·신청마감: 7월 9일(수) 저녁까지 * 신청시 미리 질문을 주시면 그에 맞춰 준비할 예정입니다^^ 문의 : 02-3..
유진룡 "그러면 사랑도 막아야죠" 영상 게임포럼 개회식에 참가한 문화관광부 유진룡 장관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음성을 입수해 공개한다. 우선 게임포럼 첫 번째 하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축하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게임 처음 나왔을 때 다방에서 핑퐁하던 때부터 제가 대학다닐때는 스페이스 인베이더에 가 갔고 굉장히 많은 제 용돈을 쏟아 부었고 결혼해서는 슈퍼마리오를 사와서 저희 집사람하고 밤을 새어가면서 한 그런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은 제가 게임하는 시간 보다는 저의 아들이나 집사람이 많이 하기 때문에 저는 그들한데 제 게임하는 시간을 양보를 하고 게임정책에 대해서 얘기를 합니다만 근데 우리나라 사회가 아시다시피 참 이상한 사회에요. 게임 산업이라고 해서 뭐 첨단 산업으로서 우리 나라 산업을 이끌어 가는 유망주 산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