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Iⓢ_게임문화/리그오브레전드

우물근처에서 대충 쏘면 되는 게 애쉬 궁 아니겠나. 외 5종- 리그오브레전드- Legue of legends Ashe Enchanted Crystal Arrow


궁 쿨 타임이 짧은 파랑애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바로 궁으로 우리팀에게 한타에서 승리 만들어 주는 것. 궁을 맞추면 위험한 순간도 역전을 시켜준다.

1. 우물 근처에서 발사한 애쉬궁(마법의 수정화살)이 럭스를 마법같이 맞추고, 우리팀이 킬을 챙긴다. 상대 럭스는 푸념을 하고.
2. 아무무가 점멸 쓰는 것을 보고 기다렸다가 날린 궁. 우리팀 제드에게 킬을 준다
3. 혼자 포탑을 막는 제드가 도움을 요청한다. 그 요청에 바로 호응을 하는 애쉬. 궁으로 지원 공격을 해주어 제드에게 더블킬을 선물해준다.
4. 혼자서 용을 먹던 애쉬. 우리팀이 싸우는 모습을 보고 바로 궁지원을 하는데. 킬과 어시스트를 가져간다.
5. 우리팀의 화력이 밀리는 상황. 결국 우리팀 대부분이 싸우다가 죽고 애쉬 혼자 포탑을 지킨다. 하지만 상대방도 체력이 많이 빠져있는 상황. 이 좋은 기회를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애쉬는 매날리기로 상대의 위치를 확인한다. 바로 케이틀린이 애쉬 시야에 들어오고 궁을 발사하여 제압한다.
6. 상대 루시안이 우리측 케이틀린에게 쫓기는 상황. 애쉬는 방금 부활해서 우물 근처에 있다. 상대 루시안의 행동을 주시하다 발사한 '궁'. 루시안에게 명중하여 어시스트를 챙긴다. 그 후 루시안은 기적같이 재빨리 부활하여 다시 전장에 합류하는데...